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녕 키즈카페 고기집! 아이와 함께 삼겹살 먹고 놀기! 대장금! 잼잼키즈카페

by 회사원아빠 2021. 4. 16.
반응형

창녕 키즈카페가 있는 고기집에 아이와 함께 삼겹살도 먹고 놀다온 후기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평범한 회사원 아빠입니다.
저번 주 주말에 창녕에 위치한 산토끼 노래동산에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지난번에 다녀온 이후로 토끼 노래를 불러서 다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앞전 포스팅이 있어 이번에는 다시 포스팅하지 않고요. 우리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주었습니다.
이번에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새로운 식당을 발견하게 되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창녕 산토끼 노래동산에서 신나게 놀다 보니 배가 고파오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저곳 찾아보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식당이 잘 없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찾았습니다.

바로 창녕에 위치한 대장금 삼겹살 식당입니다.


대장금식당 잼잼키즈카페

 


1층은 삼겹살을 판매하는 식당이고 2층은 키즈카페로 꾸며진 잼잼 키즈카페입니다.
식당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문의를 했더니 식사하고 아이들은 2층에서 신나게 놀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대장금과 잼잼 키즈카페 모두 식당 사장님께서 운영하세요.


대장금 차림표



대장금 내부

 

대장금 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삼겹살을 먹었는데 배가 너무 고팠던 나머지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아이들은 2층 키즈카페에서 놀기 위해 고기와 밥을 빠르게 먹고 2층으로 갔습니다. 그만큼 놀이방의 힘이 크다는 걸 오늘도 깨닫게 되네요.


1층에 설치 된 2층 놀이방 cctv

 

아이들을 놀이방이 있는 2층 잼잼 키즈카페에 보내주고 와이프와 저는 마저 식사를 했습니다. 차림표 옆에 2층 놀이방을 촬영하는 cctv가 있어 식사하면서 아이들도 확인하고 편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를 끝내고 2층에 올라가 봤습니다.
현재는 키즈카페는 오픈 준비 중이라 하셨고 식사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이게 계속 유지되는지 아니면 정책이 바뀌는지는 출발하시기 전에 사전에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잼잼키즈카페 내부

2층 놀이방 역시 깔끔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며 놀이하는 공간도 어린이집 다니는 우리 아이들이 놀기엔 좋아 보였습니다.
의자에 앉아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아이들을 보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놀이방은 식당에서 보기 드문 대형 놀이방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모두 안전하게 가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미끄럼틀, 트램펄린도 함께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는 대단히 좋아 보였습니다.

의자에 앉아서 바라본 내부

 

잼잼 키즈카페 놀이방


창녕 산토끼 노래동산에서 신나게 놀고 대장금 식당에서 생삼겹살 먹고 놀이방에서 또 신나게 노는 걸 보니 아이들 체력은 역시 엄청 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아이들이 혹시나 다음에 토끼 보러 가자고 하면 오늘과 같이 동선을 계획해야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안성 맞춤인 창녕 대장금 식당, 잼잼 키즈카페 추천드려요.

주소: 경상남도 창녕군 고암면 중대리 303-1 (억만미산로 3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