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남구 대연동 착한낙지 아이들과 다녀온 후기! 낙지효능!

by 회사원아빠 2021. 4. 25.
반응형

부산 남구 대연동 착한낙지 아이들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안녕하세요.
평범한 아빠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울산 어린이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앞전에 포스팅을 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가게 되네요. 울산 어린이대공원 후기는 올려놓은 포스팅 참고 부탁드릴게요.
오후 1시에 울산 어린이공원으로 출발해서 아이들과 신나게 놀고 5시쯤 부산으로 출발합니다.
부산에 도착하면 저녁시간이 될 것 같아 저녁식사 고민을 하다 요즘 체력이 부쩍 떨어진 것 같아 체력 보충을 위해 부산 남구에 위치한 착한낙지에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부산 남구 석포로 139-1

영업시간- 11:00~22:00


착한낙지


주차장도 넓으며 주차를 도와주시는 직원분도 계셔서 주차는 순조롭게 했습니다.
건물이 한옥과 현대식이 섞여 있는 것 처럼보이는데 독특했습니다.

저희는 낙지 2인분과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낙지는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세 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순한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기본 반찬이 상당히 심플합니다.
하지만 모두 맛이 좋습니다.

순한 맛이지만 저희는 매운 걸 잘 먹지 못해 살짝 매콤했습니다.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셀프 바 운영 중입니다.
기본 반찬 및 식혜가 있습니다.

울산 어린이대공원에서부터 착한낙지 오기 전까지 아이들이 간식을 많이 먹어서 밥을 안 먹는다 하여 어린이 볶음밥을 하나 주문했더니 순식간에 다 먹고 더 달라고 해서 난감했네요. 맛이 있었나 봅니다.

착한낙지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에 낙지 효능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낙지의 효능
낙지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이라고 한다면 떨어진 기력을 회복해 줍니다. 낙지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타우린 성분이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스태미나 음식에 으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타우린 성분은 간 건강, 숙취해소, 혈액순환 및 고혈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타우린 외에도 다량의 철분이 함유되어 있어 빈혈의 증상 개선 및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끝으로 낙지는 보양식으로도 유명하고 맛도 있고 하니 착한낙지 지나가다 생각 나시면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