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알레르망 스핑크스 체험 이벤트!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by 회사원아빠 2021.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범한 회사원아빠 입니다.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에 있는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장에 체험 이벤트 다녀왔습니다.

2인 기준.
매트리스 체험 시 20만원 상당의 알레르망 고급 차렵 이불 증정.

1인 기준
단독 체험 시 알레르망 슬리퍼 증정.

1.매트리스 20분 이상 체험
2.고객 정보 활용 동의
3.개인 SNS에 인증샷 업로드
#알레르망스핑크스 #매트리스 #체험이벤트

저는 2인 기준이어서 알레르망 고급 차렵 이불 받았습니다.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알레르망 스핑크스에서 상담해주신 분은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편안한 마음으로 설명 들으며 이벤트에 참가 했습니다.


알레르망스핑크스 체험 이벤트

 


이벤트 상세 설명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평일 15개, 주말 10개 수량이라고 하네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가 상당히 소프트한 매트리스였습니다
몸을 감싸주는게 상당히 좋았습니다.




첫번째 매트리스보다 조금 하드한 타입이었습니다.
이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매트리스였습니다.
바로 계약하고 싶었어요.


싱글 타입이었으며 두번째 사진보다 더 하드했네요.




알레르앙 브랜드는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브랜드 입니다.
촉감부터 모든게 만족스러운 침구셋트랍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여 고급 차렵 이불도 받고 상당히 기분이 좋네요.


4월말까지 수량한정으로 알레르망 고급 차렵 이불 이벤트하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