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항 동해면 맛집! 도구생막창

by 회사원아빠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항에 다녀왔습니다.

포항에 올때마다 생각나는 막창집이 있어 이번에도 어김없이 먹고왔죠?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일월로160번길 1

네비없으면 저도 찾아갈줄 모른다는.....

한적한 동네에 손님이 갈때마다 많이계셔요.


 


입구 바로옆에서 찍었는데 테이블은 입구쪽에 더 있어요.

추가반찬은 셀프!



막창은 비롯해 삼겹살도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막창 좋아해서 항상 막창만 먹어봤어요

열번도 넘게 갔지만 언제나 막창ㅋㅋ


본격적으로 구워 봅니다.



슬슬 익어가네요. 맛있는 냄새가 스멀스멀~~



기본 반찬으로 계란찜이 나와서 아이들도 맛있게 잘먹어요



짠~! 상당히 맛있어 보이죠?

계란찜과 막창을 아이들이 엄청 잘먹는다는... 놀랐네요!


고기 다 먹고 밥과 냉면도 먹었지만...... 사진이 없네요ㅋㅋ
밥 주문시 된장은 같이 나왔구요. 밥도 무려 돌솥밥!
사진이 없다는게 아쉽네요.
숭늉이 꿀맛이었거든요ㅜ

사진을 찍는 습관이 안되있다보니ㅋㅋ 참 어설프죠?

혹시나 포항가서 막창 생각나시면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