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남구 용당동 아이와 놀이방 있는 정담은 감자탕 식사 후기!

by 회사원아빠 2021. 6. 6.
반응형

부산 남구 용당동 아이와 놀이방 있는 정담은 감자탕 식사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을 맞아 집에서 움직이기도 힘들고 날씨가 좋아 드라이브 삼아 외식 겸 나가보기로 했습니다.
운전하다 눈에 들어온 놀이방 완비라는 문구와 함께 감자탕이라는 간판을 보게 되었습니다.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들어가게 됩니다.

정담은 감자탕 위치 및 주소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143 2층

평화공원 인근이며 용당동 뚜레쥬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담은 감자탕

주차장이 상당히 넓은 건 아니지만 자리가 있어 주차를 손쉽게 하긴 했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안쪽에 더 있습니다.

정담은 감자탕 메뉴


감자탕의 메뉴는 감자탕과 해장국, 해물 등뼈 찜이 메인인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는 우거지 감자탕을 보통맛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정갈하고 깔끔하며 우거지 감자탕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며 상당히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고기를 좋아해 고기를 주니 맵다 하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아이들 포함해 밥 4공기 순식간에 먹어버렸습니다.
아이들은 밥 먹고 놀이방으로 향하고 저는 볶음밥을 준비했습니다.

정담은 감자탕 놀이방 및 내부

감자탕 집을 운영한지 얼마 됐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내부는 정말 깔끔했습니다. 식사하기 쾌적한 환경입니다.
단체 손님 및 가족단위로 오셔도 부족함 없는 자리였으며 좌식이 잘 되어있어 아이들 데리고 가기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담은 감자탕 놀이방


쾌적한 내부와 규모가 크지 않지만 아이들이 식사시간 동안 신나게 놀 수 있는 놀이방이 구성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식당이 맛이 있어야 재방문을 하게 되는데 어른과 아이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감자탕 집이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다시 한번 가서 먹을 예정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