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근교) 양산 소석힐링캠핑장 아이들과 다녀온 후기!

by 회사원아빠 2021. 8. 4.
반응형

소석 힐링 캠핑장

 

부산 근교인 양산에 위치한 소석 힐링 캠핑장에 아이들과 다녀온 후기에 대해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고릴라 캠핑 부산점에서 사장님 도움을 받아 기초적인 물품 구매 후 장마가 시작하는 7월 초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캠핑을 가는데 장마로 인해 비가 온다는 예보에 고민을 하다가 내친김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2021.07.01 - [일상] - (부산)캠린이를 위한 캠핑 용품 오프라인 할인점 고릴라 캠핑 부산점!

 

(부산)캠린이를 위한 캠핑 용품 오프라인 할인점 고릴라 캠핑 부산점!

부산에 위치한 캠린이를 위한 캠핑 용품 오프라인 할인점 고릴라 캠핑 부산점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캠핑을 가보면 좋을 것 같아 이번에 한번 캠핑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약 10년

companyft.tistory.com

 

저와 같은 캠핑 초보라면 오프라인 매장인 고릴라 캠핑에 가서 도움을 받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께서 워낙 친절히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주소 및 위치

주소 : 경남 양산시 상북면 소석리 163

전화번호 : 010-3561-7398

 

부산 남구에서 출발하여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양산 IC에서 내려 국도 10분 정도 가니 도착했습니다.

거리도 가깝고 국도도 많이 운전하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약 40분 정도 소요된 걸로 기억이 납니다.

 

소식힐링캠핑장 

지인의 추천을 받아 가게 된 캠핑장입니다. 

부산에서 지리적으로 가까우며 소규모 캠핑장이라 아늑하다 하여 초보인 저도 괜찮을 것 같아 가보게 되었습니다.

데크는 나무로 되어있어 초보가 가기에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그늘 막이 처져있어 별도의 타프를 치지 않아도 쾌적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캠핑장에 있던 날은 장마가 시작하는 날로 이날도 하루 종일 비가 왔지만 그늘막 덕에 비를 피하며 맛있는 것도 먹고 즐기고 했습니다.

 

캠핑장 입구는 저희가 가는 날은 도로공사 중이어서 입구를 한 번에 찾지 못해서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내비게이션은 도착했다고 하는데 입구를 찾지 못하고 지나쳐버렸습니다.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오른쪽이 캠핑장 진입로입니다. 진입 방향에 따라 좌회전 또는 우회전하시면 캠핑장 입구가 나옵니다.

 

 

소석힐링캠핑장 입구
소석힐링캠핑장 배치도

소석 힐링 캠핑장의 배치도입니다.

저희는 1번에 예약을 했으며 1번 옆이 캠핑장 입구입니다.

배치도만 봐도 아늑하다는 게 느껴지실지는 잘 모르겠으나 정말 괜찮았습니다.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저는 텐트를 쳤고 아이들은 4~5 사이 계단으로 가면 계곡이 있는데 계곡으로 뛰어가 물놀이를 하고 물고기도 잡고 놀았습니다.

계곡에도 그늘 막이 쳐져 있어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15번 위치에 방방이가 있어 방방이도 뛰면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도착해서 텐트를 다칠 무렵부터 비가 오기 시작해 하루 종일 비가 내렸습니다.

비를 맞으면서도 아이들은 재미있게 뛰어놀고 즐거워했습니다.

 

전반적인 캠핑장 이용시설은 관리동이 있는 건물에 모두 있습니다.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 모두 붙어 있으며 깨끗하고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분리수거장은 캠핑장 입구에 있으며 솥을 닦는 곳은 샤워실 앞 아궁이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설을 둘러보고 웃고 떠들고 비 구경하고 걱정하며 밤이 깊었습니다.

 

 

하루 종일 비가 왔지만 비를 막아준 그늘막 덕에 비를 피하며 먹고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처음 가본 캠핑에 날씨까지 좋지 않았지만 아담하고 쾌적한 캠핑장에서 하루 잘 놀고 온 것 같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부산에서 멀리 가기 부담스러우시다면 양산 소석 힐링 캠핑장에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