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근교 가족탕 - 부곡 삼성온천호텔 키즈 디럭스룸 다녀온 후기!

by 회사원아빠 2022.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절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평소 같으면 대중목욕탕 가서 씻기도 하고 했었지만 대중목욕탕 안간지 엄청 오래돼서 기억도 안 나는 상황입니다.
그러던 찰나 몇 주 전에 다녀온 부곡 가족탕이 생각났습니다.

 

 

2022.01.08 - [일상] - 부산 근교 가족탕 - 창녕 부곡 그랜드호텔 다녀온 후기!

 

부산 근교 가족탕 - 창녕 부곡 그랜드호텔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집에서 따분해 하는 아이들 데리고 드라이브 겸 물놀이를 하기 위해 가족탕에 다녀왔습니다. 부곡 그랜드 온천호텔 주소 : 경남 창녕군 부곡면 온천2길 40 창녕에

companyft.tistory.com

 

그리하여 다시 부곡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부곡 삼성온천호텔 - 가족탕

 

삼성온천호텔

주소 : 경상남도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 12

전화번호 : 055-536-5656

 

부곡 삼성온천호텔은 사우나, 대실, 키즈룸, 가족탕, 연회장, 단체룸이 구비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의 목적은 가족탕이며 키즈룸으로 방이 꾸며져 있다 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도착했을 때 주차장은 매우 넓었으며 건물 앞 외에 후문 쪽으로 가면 넓은 공터까지 주자장이었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 대기 30분만 하면 입장할 수 있다 하여 차에서 대기 후 전화 연락을 받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서 결제를 하고 로비에서 조금 더 대기했습니다.
로비에는 튜브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에어가 있어 대기하는 동안 튜브에 바람 넣으니 곧장 입장했습니다.

 

부곡 삼성온천호텔 키즈 디럭스룸

어른 2, 아이 2 총 4인이며 금액은 주말 6,0000원 계산했습니다.

대실 시간은 2시간 30분입니다.

 

방은 크지 않으며 2시간 30분 중에 물놀이하는 시간 제외하고 놀기엔 충분했던 것 같으며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미끄럼틀 밑에는 아이들 침대가 있어 프라이빗 한 공간에 있는 침대를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미끄럼틀과 트램펄린에서 뛰어놀고 땀이 났을 때 물놀이하러 갔습니다.

 

 

그 외 세면대와 화장실은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땀이 날 때 즈음 물놀이를 위해 욕실에 들어왔습니다.
욕조의 크기는 튜브 두 개를 놓고도 공간이 넓었습니다.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이러 저리 움직이면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몸을 씻는 공간은 그렇게 넓지 않으며 대신 욕조의 크기에 힘을 실은 듯합니다.

앞전에 다녀온 그랜드 온천호텔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미끄럼틀과 트램펄린이 없었지만 그만큼의 가격이 저렴하여 만족하였으며 삼성 온천호텔은 그랜드 온천호텔 보다 금액은 조금 더 비싸지만 아이들이 그만큼 재미있게 뛰어놀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부곡 온천호텔 두 곳을 다녀보며 두 곳 모두 각각의 장점들이 있어 만족스러웠으며 다음에는 새로운 곳을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