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근교 - 가성비 좋은 합천호 뷰 리컴펜글 글램핑장 다녀온 후기!

by 회사원아빠 2022.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주 거리 두기하며 집에만 있기 갑갑하여 아이들과 함께 1박2일로 경상남도 합천에 다녀왔습니다.

 

어디가 좋을까 찾아보던 중 가성비가 눈에 띄며 합천호 뷰가 너무 인상 깊어 부산 근교에 위치한 경상남도 합천에 위치한 리컴펜글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리컴펜글 글램핑장

주소 :  경남 합천군 대병면 합천호반로 100

 

경남 합천군에 위치하며 부산에서 합천까지 거리는 약 140km가 나왔으며 시간은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실질적으로 고속도로는 많이 타지 않았으며 생각보다 국도에서 주행이 많아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리컴펜글 글램핑장

 

일반 글램핑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이며 식자재만 가져가면 될 정도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되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독특한 디자인에 가성비 생각하면 매우 만족입니다.

방은 작아 보이지만 불편함 없이 아이들과 놀고 잠자고 했습니다.
방에는 전기보일러가 있었습니다.

 

리컴펜글 관리동

 

우선 입구에 도착하면 관리동이 있습니다.

여기서 체크아웃하시면 되며 매점도 함께 운영중이었습니다. (매점 21시까지)

 

관리동 왼쪽으로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으며 오른쪽으로는 A, B ,C동이 있으며 개수대가 있습니다.

 

리컴펜글 화장실 및 샤워실

 

 

리컴펜글 개수대

 

 

샤워실 몇 개수대에는 모두 온수가 나왔으며 개수대는 글램핑장과 인접하여 사용이 편했으며 화장실과 샤워실은 관리동에 있어 거리가 좀 있었습니다.

 

리컴펜글 모래놀이장

 

저희는 여기를 오게 된 이유 중 하나인 모래놀이장입니다.

아이들이 즐길 거리가 많은 펜션 및 글램핑장을 가기에는 코로나 확산세가 심한 게 마음에 걸려 비교적 한적한 곳을 찾았으며 모래놀이를 하면 놀 거리가 하나 추가되기에 오게 된 것도 있습니다.

역시 예상했던 대로 저희만 모래놀이장에서 꾀 오랜 시간 놀았습니다.

 

리컴펜글 B동

 

 

리컴펜글 실내

 

리컴펜글 글램핑장은 A, B, C동이 있으며 A가 가장 높고 B, C 순서로 낮은 곳에 위치합니다.

저희는 C동에 머물렀으며 뻥 뚫린 합천호 뷰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뷰가 좋은 곳은 A동 1, 2, 3, 4호와 C동 1, 2, 3호 일 것 같습니다.

앞에 막힌 곳 없이 합천호 뷰가 보입니다. 

 

 

리컴펜글 합천호뷰

 

 

리컴펜글 C동 

 

경남 합천에 위치한 리컴펜글 글램핑장을 알아보던 중 웹사이트에 평점이 낮으며 불평이 많아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가성비와 모래놀이장을 보고 한번 가보았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비싼 금액의 풀빌라는 그만큼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가성비로 무장한 리컴펜글 글램핑장에 와서 최고의 서비스를 원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멋진 뷰를 구경할 수 있게 해주며 부족한 부분은 어느 정도 감내하며 만족스럽게 1박2일 머물다 가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