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 황령산 전망 좋고 광안대교 뷰가 나오는 구름고개카페 다녀온 후기!

by 회사원아빠 2022.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처럼 글을 작정해 봅니다.

이제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지인들과 만남을 가지고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 황령산에 위치한 구름 고개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하고 가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태어나기 전에 와이프와 찾아갔던 곳 인대 아이들과 함께 가니 기분이 새로웠습니다.

 

구름고개카페

주소 : 부산 남구 황령산로 260 구름고개카페

전화번호 : 051-627-8685

영업시간 : 11:00 ~ 23:00

 

구름고개카페

주차장은 1층, 2층, 3층으로 넓은 부지는 아니지만 부족하지도 않았습니다.

시간이 늦었음에도 손님이 많습니다.

 

예전에 갔을 때는 테라스가 크게 위치하고 있었으며 주택 느낌이 강했다면 지금은 건물을 새로 지으신 건지 통유리에 광안대교 뷰가 시원하게 보이도록 바뀐 것 같습니다.

 

실내로 들어오면 테이블도 많으며 가슴이 뻥 뚫리는 뷰가 예술인 것 같습니다.

 

구름고개카페 실내

하늘 전망대로 올라가면 건물 옥상 인대 동서남북의 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는 곳에서 화장실 쪽으로 가면 테라스가 있는데 거기서의 뷰도 환상적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을 조각 케이크와 음료를 주문하고 창가 자리에 앉아 뷰를 감상했습니다.

이날은 광안리에서 드론 쇼 하는 날이었는데 드론 쇼까지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구름고개카페 뷰

통유리에 폰을 붙여 사진을 찍었는데 뷰가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여느 타워에서의 뷰가 부럽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야외 테라스에 나가야만 뷰를 볼 수 있었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제 기억이 맞다면 훌륭한 리모델링인 것 같습니다.

 

현재도 테라스는 존재하며 아이들은 케이크 먹고 테라스에 나가 뛰어놀았습니다.

테라스의 크기가 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구름고개카페 테이블뷰

아이들이 태어나고 카페를 잘 가지 못했는데 모처럼 예전에 데이트하는 느낌도 들고 화려하게 빛나는 뷰를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