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인워시24 셀프빨래방 부산 남구점 다녀온 후기!

by 회사원아빠 2021. 11. 10.
반응형

코인워시 24 셀프 빨래방 부산 남구점 다녀온 후기에 대에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길을 가다 보면 종종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이 보였는데 집에 있는 건조기를 이용하다 보니 가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집에 센스맘 매트리스가 있는데 하필 음료를 쏟아 급하게 집에서 빨래 후 집에 있는 건조기에 넣으려 했으나 입구에서 안 들어가서 자연건조를 시켰습니다.

물이 뚝뚝 떨어지고 마를 기미가 보이지 않아 건조할 방법을 찾던 중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이 생각나 찾아가 보았습니다.

코인워시 24  부산 남구점


주소 : 부산 남구 유엔로169번길 92 살롱미용실

부산 남구점에 도착하니 일반 주택의 1층을 빨래방으로 리모델링한 것 같았습니다.


코인워시 24 부산 남구점

주차장은 없어 보였으며 주택가라 잠시 주차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신발 세탁기 및 건조기가 입구에 있으며 1열로 동전교환기 및 일반 세탁기와 건조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코인워시24 부산 남구점
운동화 가방 세탁기 및 건조기
코인워시24 남구점 건조기
코인워시24 남구점 세탁기
코인워시24 남구점 특대형 세탁기

코인워시24 후기


처음으로 경험한 코인워시 24 셀프 빨래방은 요즘 시대에 맞는 괜찮은 아이디어인 것 같으며 저처럼 집에서 해결이 안 되는 세탁물을 특대형 세탁기와 건조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이용자가 많을 거란 생각을 잠시 해봤습니다.

이번 센스맘 매트리스 사건은 약속이 잡혀있는 관계로 4000원 30분 이용에 모두 건조하진 못했지만 바닥으로 뚝뚝 떨어지는 물은 해결이 된 것 같아 이걸로 만족해야 될 것 같습니다.
시간 연장하면 다 마르는지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도전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